상세검색
"가문" 검색 결과 : 게시판 1개 / 게시물 4건 / 1 페이지
  • 가문 원정대전투를 하다보면 낮은 확률로 용장병법을 얻을 수 있습니다'무조건' 승리로 이끌 수 있습니다원정대 출발 버튼을 누르면 위와 같은 메시지가 뜹니다무조건 승리로 이끈다는 것이, 공격력 상승 같습니다.3배정도 공격력이 올라갔어요6명의 가문원으로 스사노오 건들지도 못 하고 죽는 경우가 많았는데, 용장병법을 사용하니 8초만에 깼습니다용장병법 유용합니다
  • 이번 패치로 바린이 패키지가 추가되었습니다.가문 추가로 인해 부캐릭터들의 육성이 필요해지고, 그에따라 선보이는 캐시템으로 생각됩니다.그 중 바린이 장비 패키지에 대하여 한번 정리해봅니다.먼저 [바린이]장비3종상자 입니다. 상자 자체는 계정내 교환이 가능합니다.장비상자를 통해 물품을 얻게되면, 전속됩니다. 돌려쓰기 불가한 것으로 보입니다.다른 갑옷, 투구 또한 전속여부는 동일해보입니다.수리비서는 계정내 교환 가능합니다.캐시 3만원으로 교환불가의 칠지, 환웅7성 갑옷, 투구를 얻는 패키지입니다.바린이 장비 자체도 계정내 교환가능이었으면…
  • 안녕하세요?블로그 첫번째 아이템 분석으로 오랫동안 최고의 갑옷 지위에 있는신수지존아이템현무불괴갑(玄武不壞甲)을 분석해보려 합니다.현재 제가 착용중인 불괴갑 모습입니다.예전에 편집해둔거라 이미지 크기가안맞네요.​​​탈것 탑승시 모습.jpg​​​​​어찌하였든, 가장 많은 유저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엄청난 룩을 보여주는 현무불괴갑의 모습입니다.능력치는 어떤가요?소유중인 현무불괴갑 입니다.과거 현무불괴갑의 능력치와는 많이 달라진것을 볼수 있습니다.내구도는 500만으로 변함이 없습니다.수리비는 내구1당 30전으로 변화가 없습니다.방어도는 -5…
  • ※더 많은 분석을 보시려면^^http://cafe.naver.com/gamewinds/3232192안녕하십니까~주몽@언플입니다. 요즘은 일이 조금 일찍 끝나 이렇게 매일 분석글을통해서 오는것에 굉장히 행복합니다. 그리고 앞서 쓴 두 글이 또 인기가 후끈후끈 하더군요.잘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오늘은 제가 템 분석을 여태 껏 하면서 가장 성심성의껏준비한 작품 입니다. 바로 5차격전지무기 진혼제를 정밀분석 하겠습니다.그렇다고...여태 모든 글 다 성의 껏준비안한게아니고!!오늘은 더!!들어갔습니다.우선 어제 예고 드렸다시피 저와는 가장 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