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도사" 검색 결과 : 게시판 1개 / 게시물 38건 / 4 페이지
  • 8. 마고의 신전- 흑월탑에서 진행- 업적 : 2,000 이상- 난이도 : 마고 - 거마왕 패턴 - 시련 혈마화 피에물든꽃잎 퀘스트 + 흑룡장 30층 정도8-1. 1페- 그냥 패잡8-2. 2페[패턴 1 : 흑룡장]틈 사이로 피하기※ 그림자의방패 있는 직업은 그방쓰면 안죽습니다.무적기 한랭방벽으로도 막아지긴 합니다.[패턴 2: 피에물든 꽃잎 처럼 마고에게 붙어서 시계방향으로 한 칸씩 피하기]하얀색 바닥진이 깔리는 곳으로 부터 총 16번 피하면 됩니다.- 팔괘진이 있는 도사 캐릭으로 진행하는 편이 좋습니다.3페- 패잡9. 승급
  • 안녕하세요?연@순수하양 입니다.오늘은 "구미호구슬" 을 얻기 위해서 공략을 시작한 순수하양입니다!완성 되지는 않았지만.. 하나하나 공략해볼게요.제 1조각 : 동경"흑여우를 소탕하고 기억의 조각을 찾아라"보상으로 "구미호의 유혹" 이라는 장비마법을 배울 수있어요!조각을 얻으로 여우굴로!기억의 조각을 얻기 위해서는 "구미호전설" 을 통해 얻을 수 있어요."흑여우"를 잡다보면 랜덤으로 나옵니다!( 확률은 사람마다 다르다는데.. 저는 몇마리 잡다보니 …
  • 안녕하세요? 연에서 활동중인 635 마도사입니다.Tip 게시판에 황룡 경험치먹는부분에 대해서는 자세하게 설명이 기재됐지만 어떤 루트로 육성을 해야 가장 효율적인지에 대한 정보는 부족하다고 느꼈고 저 또한 그부분에 대해서는 자세히 알지 못해서 실제로 제가 겪은 경험을 바탕으로 황룡 단기간 육성에 대해서 적어보고자 합니다. 최근 황룡 유체 정령석이 비싸게 올라와도 매물이 없을정도로 많은 유저들이 황룡에 대해서 관심을 가지고 있는 점 또한 제가 이글을 써서 정보를 공유하면 좋겠다고 느낀 이유 중 하나입니다.그리고 마지막 이유로는 촉진제를…
  • 오랜만에 복귀했는데 성을 먹었다는 소식을 듣고 바로 8차 환수 시작하기로 함 ..흐흫아휴 쉽다하면서 하고 있는데 생각해보니 이거 모으고+100만전...,+ 빤돌이 필요했던게 생각남..무자본은 웁니다(다행히 빤돌 가격이 5만전까지 떨어짐 ㄱㅇㄷ...)쉬운 친구들 부터 혈채취 시작!!귀문방주 대신에 둔귀촌 북쪽에 있는 동굴 들어가면 이런곳 있는데여기서 나오는 귀문방주로 대체 가능마비 매우 심함 주의파괴왕 제단에 가서 채취한 사람이 얼마나 될지 궁금가족사진예전에 30분동안 대기타고 있는 동안 방문객만 최소 10명이 넘어서 불안했는데채취할…
  • 안녕하잼송?이번엔 패치후 굉장히 편해진환수6등급 퀘스트 공략을 해보겠습니다~~전에 할땐 30분정도 걸렸었는데패치하고 나니 5분도안걸리더라구요..귯걸~시작은 항상 잊혀진숲 아시죠?d''b환수 퀘스트를 받으러 가기위해서는새로생긴 환수 잊혀진숲에 입장을 해야합니다!P단축키를 눌러 오른쪽상단에 나무모양을 클릭해주세요잊혀진숲 지도입니다환수 퀘스트는 모두 생명의정령을 통해 받을 수 있어요~↑↑↑↑↑↑↑↑6등급으로 진화시키고 싶은 환수의 이름을 적으면국내성/부여성 중앙에 위치한 왕궁에서대부사자내관을 찾아갑니다대부사자내관은 국내성에서는 오른쪽에 …
  • 추가&수정 2013.7.8빨간색 글씨는 주의할점입니다파란색 글씨는 몬스터 정보입니다(몇번 체크해보고서결론낸것이므로 정확한게 아닙니다)탈옥병가두기퀘스트부분에서 사진이 짤려서 안보이는 부분 수정크리데미지>근접데미지로 변경(호레이쇼님 지적 감사드립니다.)수정 2013.7.13경험치 수정 및바뀐점 수정한성 북쪽에있는 한성병사를누릅시다.(한성내에 있는아무 병사를눌러도 된다)+반드시 2차승급이상만!!!그러죠내궁으로 가입시다~설마 궁으로 직접 걸어가실생각은 아니시죠??아니됩니다!병사를 눌러주세요바로 보내줍니다~내궁으로 들어갑시다아~…
  • 안녕하세요 민블링입니다 ^^오늘은 백제국민이 되는 퀘스트를 해볼껀데요 !!백제 국민이되면 고용상인도 설치할수 있구요 ~ 그리고 백제 임대주택도 가질수있습니다 !바람의나라 백제국민퀘스트 # 지하감옥땅굴을 파괴하고 백제명예국민이 되어보자 !퀘스트를 시작해볼까요 ??! 출바알~먼저 퀘스트를 진행하기위해서는 한성내궁으로 가줍시다고고띵안녕 ㅋㅋ어쩌라고관심받고싶구나 ?나 실은 부여인임 ㅇㅇㅇㅇ그럼 상금은 안줌?음 .. 걍 니가 말해주지 ㅠ백제대왕 바로아래 있네요 ㅋㅋㅋ병관좌평 ㅎㅇ에휴휴 .... 입냄새나 입닫아 ㅡㅡ탈출 !ㅇ..아니 자연을 무…
  • 흐으...... 포토샵은 너무 어려워요 ㅠ.ㅜ눈아프고..그래서 그냥 여기다가 정리해서 올리겠습니다 ㅇㅅㅇ!그렇다고 포토샵을 접는건 아니에요 ㅇㅅㅇ;한번파던건 마저해야..ㅇㅅㅇ;;1. 백제퀘스트의 시작※tip : 모든 백제퀘스트는 백지지령서와 함께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백제퀘를 시작하려면! 백제로 가야합니다들어가자마자 뜨는 창(?!)백제장군은 저기에 있습니다.저기로 가셔서 백제장군에게 말을 거시면 백제퀘스트는 시작됩니다.2. 백제장군퀘스트 (1) 용사모집(?!) 적정레벨 99백제장군의 모습입니다.말을 겁시다말 그대로 죽어도 패널티…
  • 고균도 영웅의 무기 퀘스트 입니다.지금이야 쓰는 사람도 없을 무기고, 관심도 크게 없을 퀘스트 입니다만...분석을 하게 된 계기가 생겨서, 한번 분석을 해봅니다.분석을 하게 된 계기는, 아래에서 설명 할 예정입니다.다만, 본캐 주술사는 이미 퀘스트를 완료 했기에, 이번에는 부캐들을 이용 하게 됐습니다.-갱신내역--2019년 10월 16일 : 늑대의송곳니 입수처 추가--2019년 10월 9일 : 고균도 영웅의 무기 퀘스트 -전편- 작성--고균도 영웅의 무기 퀘스트 전편-수락 장소 :고균도 37 , 111 원주민장로의 집저 장소 입니다…
  • 안녕하세여~위즈(세류)입니당!이번에 공략할 퀘스트는'마지막'님의 요청으로,문신 방어구를주술 방어구로 업그레이드 시킬 수 있는'문신방어구 업그레이드'퀘스트 입니당!퀘스트 레벨 제한은 없습니다!(무한 반복 가능한 퀘스트 입니다.)퀘스트 진행 방법은..우선환상의 섬 '상점'에서 파는'문신방어구'를 구입합니다.문신투구는 갑옷점(고균54.118, 가릉104.87, 폭염145.65)에서 구입 가능하며 금전 7만전 입니다.문신방패는 대장간(고균60.114, 가릉 101.107, 포겸 144.79)에서 구입 가능하며 금전 6천전 입니다.문신 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