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무자본" 검색 결과 : 게시판 16개 / 게시물 241건 / 25 페이지
  • 안녕하십니까용돈모아용돈입니다.이번엔 전방 사냥터로 돌아왔습니다.저도 복귀하자마자니나노 들고 열심히사냥했던 사냥터인데ㅋㅋㅋ간략하게 알아봅시다.세계지도의황산벌 위치로 들어가면떨어지는곳이바로 이 백제전방 입구 npc근처입니다.백제전방요새방어전 npc가 보이시죠?그놈아를 클릭하면 전방입장이 가능해집니다.전방의 입장컷을 한번 알아보겠습니다.우선 레벨은 740이상이며나락기준 투력은 50,000 입니다.50,000투력또한 무자본으로 다가가기좀 어려움이 있는 투력입니다.전방의 그룹구인은카카오톡 톡방을 이용하면 편리합니다.이미 많은 분들이 계시기 …
  • 안녕하십니까용돈모아용돈 입니다.오늘은 간만에 분석글을 가져왔습니다.그 주인공은황산벌의 770렙 이상 유저들의 주된 사냥터인 대야산전투!나락으로 준비해봤습니다.우선 대야산은황산벌 던전의 서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여기에 가면입구쪽에병사 하나가 딱 하니 서있습니다.이놈을클릭하면 대야산으로 들어갈수 있습니다.대야산의 투력 필요 전투력은 다음과 같습니다.보통 나락을 많이 가니까 53000을 달성해야되는데..이게 쉽지가 않아요..무자본은 어려운 투력..하지만 거의 대부분의 대야 사냥유저들은 53000이 넘는다는불편한 진실..이렇게 입장을 하면…
  • 안녕하세요 새롭게 가입한 천상의바나나@연입니다.흑월탑 사냥할 때 손 쉬운 방법 모르는 분들 많아서 어디에다올려서알려주고 싶은데...하다가겜풍 추천받아 가입했습니다.공략 처음 적는데 대학생 고인물마냥작성해도이해 부탁드립니다... 학교 생활 오래하니이렇게밖에못 적겠어요우선 흑월탑 원리에 알려드리겠습니다.흑월탑 입장하면 몇 층이던 탑이 있습니다. 이 탑의 원리는 근처 몹을 죽이면 게이지가 차고100%가 되면 보스몹이 나오는 원리는 다들 아실겁니다.하지만 이 탑의 원리는 또 한가지 있습니다[ 여기 중요 ]먼저 각각의 탑은 그 탑 근처에서 …
  • 모두가 바람 하면서 공감하는 대중적인 육성트리..1차에서 2차는 마한, 2차부터 4차까지는 혈동, 4차부터 5차까지는 마동, 5차부터는 거마..근데 사실 마한까지는 노템으로 대충 돈다고 쳐도.. 혈동부터는 템없이는 사실상 불가능에 가까운 수준의 난이도를 갖고 있습니다. 필자도 혈동 마동 거마 한번도 못하고 그냥 꾸준히 육성트리대로 지하감옥 가고 관미동 가고 그랬습니다.근데 문득 의문이 하나 들더군요. 왜 굳이 2차는 지감 4차는 관미를 돌아야 하는걸까.물론 그만한 시간효율이 있어서 관미같은곳을 자주 찾는건 이해하겠는데, 뭔가 색다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