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무자본" 검색 결과 : 게시판 1개 / 게시물 14건 / 2 페이지
  • 오랜만에 복귀했는데 성을 먹었다는 소식을 듣고 바로 8차 환수 시작하기로 함 ..흐흫아휴 쉽다하면서 하고 있는데 생각해보니 이거 모으고+100만전...,+ 빤돌이 필요했던게 생각남..무자본은 웁니다(다행히 빤돌 가격이 5만전까지 떨어짐 ㄱㅇㄷ...)쉬운 친구들 부터 혈채취 시작!!귀문방주 대신에 둔귀촌 북쪽에 있는 동굴 들어가면 이런곳 있는데여기서 나오는 귀문방주로 대체 가능마비 매우 심함 주의파괴왕 제단에 가서 채취한 사람이 얼마나 될지 궁금가족사진예전에 30분동안 대기타고 있는 동안 방문객만 최소 10명이 넘어서 불안했는데채취할…
  • 안녕하세요~~~봉황서버에서 무자본 도우미로 활동중인 <다랑다랑> 입니다.오늘 공략은 벌써 두번째네요.이번에 살펴볼 퀘스트는 '환상의섬' 에서 진행이 가능한 '화화의미소' 퀘스트입니다.참고로 미리 말씀드리자면 이 퀘스트는 노가다의 결정판입니다.제생각에는 지옥무기퀘스트의 거해철보다 더 심하다고 생각됩니다.물론 특정 아이템이 있으면 쉽지만요.그렇기 때문에 노가다에 자신이 없는 분은 이 퀘스트는 과감히 넘기시기 바랍니다.하지만 보상아이템은 상당히 괜찮은 편입니다.그럼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새로운 오프닝샷^^ 겨울 기…
  • 바람의나라 신수3등급현무 수호자퀘스트 총정리먼저 가장 많이 선택하는백호신수 기준으로 설명되었습니다.다른 신수(청룡,주작,현무)도 조금씩만 다르고 다 같으니 참고해주세요^^★소요시간★돈많고 운이 좋으신분들은 1~2시간정도 소요!!무자본유저로 힘드신분들은 5~12시간정도 소요!!(노정비,노정공,선비대군장,해파리장군,관미동서 등등)(이번퀘스트는 걸어다니는곳이 많아서 초상필수!!)(지정귀환비서도 있으면 좋아요~)★난이도★2차승급정도면격수+도사, 천무혼자, 주술사+도사로 깰수있음!!명인도 지진으로 클리어가능하나 빡쎔...(본인이 도사키울때 …
  • 바람의나라 신수2등급 주작의 옥 퀘스트 총정리먼저 가장 많이 선택하는백호신수 기준으로 설명되었습니다.다른 신수(청룡,주작,현무)도 조금씩만 다르고 다 같으니 참고해주세요^^★소요시간★금전적 여유가있으신분들은 1~2시간정도 소요!!무자본유저로 힘드신분들은 5시간정도 소요!!(이유는 보라옥석'대 때문입니다!!)(지정귀환 캐쉬템이 있으신분은 조금더 빠르니다!!)★난이도★노승급기준 약간 어려울수있으며,2차승급정도면명인도 지진으로 충분히 클리어가능!!신수변신!!!!신수2등급 조건은신수1등급 99레벨입니다.선비족, 흉노족,지옥전방에서 쉽게 레…
  • 안녕하세유~~봉황서버 무자본 유저 도우미 <다랑다랑> 이에유오늘은 장비구하기 프로젝트 제 12탄 - 바보온달 퀘스트를 진행해볼까해유고전동화로 잘 알려진 바보온달님! 바람의나라에도 퀘스트로 존재하는데유그럼 분석 시작해볼게유< 겨울이 끝날때까지 북극점 오프닝샷은 계속될 듯 합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먼저 퀘스트 시작전에 재료 4가지를 준비해서 출발해봅시다.그래야 이동없이 쉽게 클리어가 가능합니다.각 성마다 존재하는'비밀세작의집' …
  • 안녕하세요? 잼송민지@연 입니다지난 천부연무기퀘스트에 이어천부연장비퀘스트 공략 해볼게요 !백두산천지 입장하려고 하시는 분들은 퀘스트안하고직업에 맞는천부연투구,무기,갑옷 사서 폭포입장하셔도 됩니다 :)천부연무기퀘스트←←←← 안깨신분들은 먼저 깨주세요 !1편에서 천부연무기를 완료했으니 장비퀘도 깨야겠죠?(백두폭포를 지나야 하시는 분들은 천부연무기 말고도 투구와 갑옷을입어야 입장이 가능합니다ㅠㅠ없으면 안개가 꼈다고 안들여보내줘요)누가 어디있는지 지도한번보고 시작할께요 ~~ '3'1편에서비희한테 천부연의 징표를 받고 끝났으니이어서투구를 만…
  • 안녕하세요 여러분~~또다시 초보자, 무자본 유저를 위한 장비구하기 프로젝트 2탄 - 도삭산 700층 퀘스트 +300층 퀘스트 (투구) 분석으로찾아뵙게된 <코오다랑> 입니다.1탄에 이어서 바로 분석글을 올리려 했지만 개인사정으로 급한일이 생겨서 뒤늦게 올리게됐네요ㅠㅠ2탄부터는 퀘스트 혹은 입수방법에 대해 분석을 한 뒤퀘스트 및 아이템 총평을 하도록 하겠습니다.그럼 모두 출발해 보시죠!! <오늘도 단독샷 한컷!!>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먼저 …
  • 안녕하세유우우우우우우봉황서버에서 무자본 유저 도우미로 활동중인 <다랑다랑> 이라고 해유.이번에는 주말에는 쉬어가는 의미로 매우 간단한 퀘스트를 한번에 2개를 소개해 드리려 해유.이미 많은 공략이 나와있지만 저의 공략 프로젝트에도 필요하기 때문에 또 한번 공략을!!워낙 유명하고 저레벨 육성에 도움이되기 때문에 한번쯤은 퀘스트를 해보시는걸 추천해드려유!그럼 시작해볼게유. < 우리집 근처는 아직 눈이 안왔어유..............ㅠㅠ>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 안녕하세요오옷봉황서버에서 무자본 도우미로 활동중인 <다랑다랑> 입니다.이번에는 무자본 장비구하기 19탄 - 용궁의보물 퀘스트를 공략해볼까 합니다.퀘스트의 보상아이템은 무자본 최고의 무기라고 볼 수 있는 '심판의낫' 입니다.요즘들어서는 '구미호무기' , '백제금동봉계열' 무기가 업데이트되고물량이 풀리는 덕에 많이 쓰이지 않는 무기이지만,일반유저가 퀘스트를 통해 얻을 수 있는 무기중에는 상위권에 속한다고 생각됩니다.그럼 공략을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용…
  • 안녕하세요~?봉황서버에서 무자본 유저 도우미로 활동중인 <다랑다랑> 이라고 합니다.오늘은 무자본 장비구하기 제 9탄 '별주부전' 퀘스트로 인사드리게 되었습니다.요즘은 비교적 쉬운 퀘스트 위주로 공략을 쓰고 있는데얼마 안남아서 그런지 슬슬 어려운 단계의 퀘스트만 보이는.........음음 아무튼 퀘스트 공략 시작 하도록 하겠습니다.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우선 퀘스트 시작에 앞서'용궁'으로 이동해 주셔야 합니다.'용궁'은'세계지도'를 통해서 비교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