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주술사" 검색 결과 : 게시판 1개 / 게시물 4건 / 1 페이지
  • "S양의 바람일기" 5편<지난 줄거리>사이버 공간인 바람의 나라에서 자신의 왕자님인(?) 주술사님을 만나 멋진 사랑을 꽃피워 가던 S양.함께 행복한 나날을 보내던 S양은 마침내 주술사님의 청혼을 받아들여 결혼을 결심하게 된다.그러나 주술사님이 던진 결혼의 조건은, 반드시 만나서 같은 게임방에서 결혼식을 진행하겠다는 것이고S양은 수줍게(-_-;) 이 제안을 받아들이는데...S양> 어이~!! 나 좀 봐봐. 어때? 이옷 이뻐??홍랑> -_-;; 으... 응;; (짜증지수 50%)S양> 아쒸..…
  • "S양의 바람일기" 4편<지난 줄거리>바람의 나라에서 남자친구가 생긴 S양!!!옆자리에서 질투에 불타는 홍랑은 아랑곳하지 않고 맬맬 주술사님과 사랑을 불사르는데... -_-;;;과연 1분에 27 타의 환상적인 키보드 속도로 자신의 사랑을 지켜나갈 수 있을지...더운 날씨가 계속되다 장마기간에 접어든 작년 여름의 일입니다.바람의 나라에서 남자 친구가 생겨 한창 재미(?)를 보고 있는 S양을 보면서 바람을 알려준 걸 후회할 정도로 질투하는 홍랑.S양이 어디가 매력 있어서 저렇게 이쁜 왕자님이 나타났나? 하고…
  • "S양의 바람일기" 3편<지난 줄거리>드디어 전사라는 직업을 가지게 된 S양!!!처음 시작하는 온라인 게임이라는 것에 적응을 못해서 어렵게 하루하루를 살아가고 있는데게다가 1분에 27타 라는 환상적인(?) 속도를 자랑하는 S양의 타자 속도는 채팅이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는 온라인 겜에서S양의 겜 생활을 더욱 고달프게 만들뿐이었는데....더운날이 계속되고 방학이 빠른 대학교는 이미 여름방학이 시작되어 중 고등학교 학생님들이 학교 간 시간에바람을 즐기고 있던 어느 날이었습니다.방학을 틈타 근처 서점에서 아르바…
  • "S양의 바람일기" 2편<지난 줄거리>S양... 홍랑과 벌써 6년째 인연을 계속해 오고 있는 그녀.6년 동안 옆에서 지켜봤지만 그녀의 숨겨진 엽기성과 남이 이해하기 어려운 성격.가끔 돌발적으로 튀어나오는 뜻밖의(?) 귀염성. 홍랑은 아직도 S양을 만날 때마다 "알 수 없는 사람이다. -_-;;" 라는 생각을 합니다.역시 기대에 어긋나지 않게 바람의 나라에 대해서 실컷 욕을 한 다음에 자신의 컴퓨터에 바람의 나라를 다운받고밤샘을 하고 있는 이중적인 모습을 보여줬습니다.맘씨착한 홍랑은(&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