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차사" 검색 결과 : 게시판 1개 / 게시물 21건 / 3 페이지
  • 놀이방에서 5000포인트를 모아 라후의뼈칼과 교환하였습니다교환이 안 됩니다하지만 치장전속해제천을 이용하여 교환할 수 있습니다뼈로 된 칼이라는 디자인 부터가 되게 새롭네요.타격 이미지도 멋집니다차사의 옷을 입으면 라후의뼈칼을 등에 맵니다.또한 둥둥 떠있습니다라후도 차사인지 등에 매고있습니다유저가 착용한 라후의뼈칼은 왼쪽으로 타격하지만라후는 아래에서 위로 올려치는 형태이며, 타격 이미지도 더 깁니다.원조를 따라가긴 어렵네요..
  • 고균도 영웅의 무기 퀘스트 입니다.지금이야 쓰는 사람도 없을 무기고, 관심도 크게 없을 퀘스트 입니다만...분석을 하게 된 계기가 생겨서, 한번 분석을 해봅니다.분석을 하게 된 계기는, 아래에서 설명 할 예정입니다.다만, 본캐 주술사는 이미 퀘스트를 완료 했기에, 이번에는 부캐들을 이용 하게 됐습니다.-갱신내역--2019년 10월 16일 : 늑대의송곳니 입수처 추가--2019년 10월 9일 : 고균도 영웅의 무기 퀘스트 -전편- 작성--고균도 영웅의 무기 퀘스트 전편-수락 장소 :고균도 37 , 111 원주민장로의 집저 장소 입니다…
  • 지옥의 메인 퀘스트의핵심은 염라대왕입니다.염라대왕에게 말을겁니다.이 말을 듣고 흑암지옥에갑니다.그곳에 전륜대왕이 있는데말을 걸면 씬이 뜹니다.위 씬을 보면 자동적으로영혼의 기름을 얻어오라는 임무를 부여받습니다.흑암지옥 1지~5지 1굴~10굴에기름상자라는 것이 젠되는데요.약 2만이상의 대미지를 가하면 부숴지고영혼의기름이 100%로 뜹니다.이렇게 10개를 모은 후다시 전륜대왕에게 갑니다.하고 또 씬이뜹니다.위 좌표를 노트에 메모를 하셔야 잘 외워집니다.이 씬은 전륜대왕에게 부탁만 하면 다시 들을 수 있습니다.씬경험치 습득 후 좌표 한칸…
  • 전편에도 그랬듯이 핵심은 염라대왕입니다.염라대왕에게 말을겁니다.이말을 듣고한빙지옥으로 갑니다. 거기엔송제대왕과 한빙차사가 있는데송제대왕에게 말을겁니다.송제대왕에게 말을 듣고 나면캐릭터가 스스로 말을 하게 되는데요.캐릭터의 말대로 한빙지옥으로 들어갑니다.거기엔 한빙귀가 있는데탐문합니다.이 말을 들으면캐릭터가 또 혼자서말을합니다.이렇게 말을 들은후바람시각 00시~02시가 되면송제대왕에게 갑니다송제대왕은 없고 송제대왕의책상만 있습니다.이걸 보고 한빙지옥 5지 10굴을 넘어갑니다.그곳엔 자리비운송제대왕이 있습니다.자리비운송제대왕을 살펴봅니…
  • 우선 발설지옥의 염라대왕에게 갑니다.염라대왕에게 말을겁니다.이 말을 듣고 도산지옥의 진광대왕에게 갑니다.진광대왕에게 말을걸면 지옥대장간의 노호차사에게 가서도산의 숫돌을 만들어오라고 합니다.지옥대장간에는노호차사가 있는데 말을겁니다.노호차사의 말을 듣고 국내성, 부여성 장인의 집에 갑니다.장인의 집 내부에 있는 채광최고장인에게 말을겁니다.말을 건후 채광술에 입문을 하고,단단한곡괭이를 적어도 2개이상은 사도록 합시다.단단한곡괭이를 들고 도산지옥안으로 들어가면 도산로가 나옵니다.도산로 1지~5지의 1~5굴에이렇게 생긴 지옥석무더기가 젠됩니…
  • 안녕하세요​정말정말 오랜만에따끈따른한 공략글을 들고 찾아온(구)봉황 다랑벼랑, (현) 하자 유니콘입니다.​​오늘은 업데이트가 된지 쫌 시간이 흘렀지만​매우 간단하면서도 본인의 스펙업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만한​5차망토 업그레이드퀘스트를 들고 여러분께 인사드릴려고 합니다.​(요즘 다시한번 찾아온 바태기ㅠㅠㅠ청태비 잡는다고... 이계용궁에서 살고있습니다....)​​5차승급때 받은 망토가 살짝 아쉬웠던 우리에게​약간?!?!? 더 좋게 만들어줄 퀘스트는 지옥에서 받을 수 있습니다.​​단,<환혼가면>퀘스트가 완료된 상태여야 하…
  • 안녕하세요:) 다들 오랜만에 뵙는거 같아요!특히나.. 잡담글이 아닌 분석글로 뵈는게 두달만이군요 핳핳...이래저래 일도 있었고, 바빴고, 술도 먹었고ㅋㅋㅋㅋㅋ게임 자체를 너무 오랜만에 하는거 같네요, 오빠때문에..제대하고나선 컴퓨터를 항상 오빠가 하니까 할 시간이 ㅜㅜ그래서 맨날 술을제가 바로 술쓰레기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잡담말고! 이번엔 진'환혼가면퀘스트 분석을 할려고 해요.수정사항이 있다면 댓글에 적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환혼의조각 - (1)시작염라대왕은 지옥 남쪽에 위치한 염라대왕방에 있습니다.[5차 지옥임무] …
  • 출처:[지옥]명부차사의 서신 퀘스트작성자: 럭키(0326***)
  • 우선 발설지옥으로 갑니다.그곳엔...염라대왕과 발설차사가 있는데 발설차사는거대한물소퀘스트니깐 신경쓰지 마시고,간지나게 앉아있는염라대왕에게 말을겁니다.염라대왕(자칭 : 간지대왕)이 자기 보물을수르파니카들이 훔쳐갔을거라고 짐작을 하며조사하라고 합니다.(님하 그렇게 막 의심하면안되여. 수르파니카님들도 기술연마 틀었을 수도 있잖아염~)어쨋건 명탐정 염라 씨의 말을 듣고발설지옥 6-10으로 가면용의자 수르파니카'궁씨가있답니다. 째려보고 있네염. 재섭써... ㅋ말을 겁니다.어잌후 범행을 들키니깐명탐정 도율이를 죽이려는술파니카'궁씨.이 말을 들…
  • 안녕하세여~위즈(세류)입니당!이번에 공략할 퀘스트는'사만다'님의 요청으로,과(소량의)경험치를받을수 있는'지옥석탄을 사수하라'퀘스트 입니당!퀘스트 제한은..레벨 99 이상입니다!반복 가능한 퀘스트이며, 딜레이는30일입니다!<TIP> 이 퀘스트는 '샹샹'이라는 보스 몹을 잡는 퀘스트인데 '라후 퀘스트'를 진행하실 분이라면,'라후 퀘스트'를 받으시고샹샹을 잡으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러면 '라후의인형몸통'과 '아수라의보석'적'을 동시에 얻으실 수 있습니다.이'라후 퀘스트'를 받는 방법은,(라후 퀘스트는 4차 승급 이상 유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