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토론

바린이 입장에서 궁금한/힘든 점은 무엇인가요?

컨텐츠 정보

본문

안녕하세요~ 조랑아조랑아에요 ㅎㅎㅎㅎ. 

다들 즐바하고 계신가용?



으으... 저도 즐바 하고 싶은데 ㅠㅠ.... 시간이 없으니 뭘 즐겁게 하질 못하겠군요 ㅠ0ㅠ.

그래도 겜풍 눈팅은 꾸준히 하고 있어용 ㅎㅎㅎㅎ. 여름에 복귀하게 될 경우에 막막해하지 않기 위해...

그러다 문득 생각이 들었어요. 


여름에 8차 승급을 내 주려고 그런 건지는 몰라도 경험치도 꾸준히 뿌리고 있고, 얼마전에 불미스러운 일에 대한 보상으로 각인 같은 것들도 뿌렸고!

나름 시간이 흐르면서 바람에도 변화가 생겼으니 신규/복귀 유저들에게 필요한 기본 가이드라인도 이전과 좀 달라지지 않았을까?


물론 질문답변 게시판에 꾸준히 질문과 답변들이 올라오고는 있지만, '개별 질문 이전에 기본 가이드라인이라도 있으면 좋지 않을까?'해서 토론 게시판에 글 한 번 써봐요 ㅎㅎㅎ.

이렇게 궁금한 사항들이 쌓이면, 다른 바람고수분들이 기초가이드를 써주시리라 믿고... 복귀할 때 저도 보고 참고해야겠어용 ㅎㅎ. 



신규/복귀를 포함한 바린이 입장에서 바람을 하면서 가장 힘든 점, 또는 궁금한 점은 무엇인가요? 

관련자료

댓글 3개 / 1페이지

항공도리님의 댓글

매크로때문에 현타오는게 제일 크다 생각합니다. 그래서 현질안하면 흉수계에서 보통 현타와서 많이접어요ㅜ 7차 이전에 그나마 돈벌만한게 흉마정석인데 1시간 노가다해서 10~15개 먹나? 근데 매크로는 켜놓기만하면 하루에 한캐릭당 2천만원 번다니 할맛안나죠..

연_사각전님의 댓글

1. 직업별/부위별 템이 좋은지 혹은 등급 비교 대한 표가 있으면 좋을 것 같네요.
검색을 하면서 어떤 템을 목표로 방향을 나아가야 할지 잡을 수 있게요.
2. 직업별로 각인과 돋보기의 옵션이 어떤것을 챙겨야하는지에 대한 가이드도 있으면 좋을 것 같네요.
3. 레벨별 사냥터가 저자본/고자본별로 다양한 사냥터를 설명해주면 좋겠네요. 사냥터가 힘들다거나 자리가 없을 때 차순위의 사냥터를 갈 수 있게요.
Total 13 / 1 Page
번호
제목
닉네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