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확률을 저렇게 공개해도 안되는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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거의 15년 가까이  

몇십억 아니져 조겠죠..

그렇게 해먹고.. 저렇게 공개하고 저렇게 보상.;;


10류 이런건 지르는건 실패 확률 어느정도 존재하고


어쩔수 없다고 치지만..  각인이나 이런건 솔직히 지르면 지를수록


성공확률이 좀 더 높아져야 하는거 아닌가여;;


그냥 확률만 공개 한다고 지르면 성공하는가 에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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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2개 / 1페이지

캐시팔이님의 댓글

보상차원으로 성공하라고 확률을 공개한 것이 아니라
확률이 저러하다고 그냥 투명하게 명시한거죠.
확률이 50%라 해서 2개 지르면 1개가 성공하는 것이 아니라
시행횟수가 무한대로 발산할 때 저 값으로 수렴하는 것입니다.

지를수록 확률이 높아지게 하는 것은 구현하기도 힘들죠.
아이템별로 그렇게 구현하면 다들 지르다만 것을 찾지 누가 초기에 지르겠냐는 것이고
케릭터별로 그렇게 구현하면 돈 안되는 거 지르고 실패해서 확률 올리고
돈 되는 아이템을 지르는 편법을 저지를 수도 있죠.

아이템과 캐릭이 매칭이 되어 구현하려면 데이터양이 미쳐서 다른 시스템보다
지르는 것에대한 데이터가 미쳐 날뛸텐데 그거 감당도 안될터이구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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