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 고민되네.. 브리트라..
본문

피해흡수무시가 부족해서 솔플 클리어타임이 아무리 해도 줄어들지가 않는데..
어찌할까..
스펙업을 하긴 해야하는데.. 피흡무 박힌 듀얼돋은 너무 비싸고..
신수장비도 지금 7+1 7+1 7+1 7+1 6 6 4 4라서 교체하기에는 비용이 부담되고..
내공강화 방관노리는 거 포기하고 피흡무시를 노려봐야하나..
아니면 환수 피흡무시로 둘둘해볼까...
- 겜풍은 자유다.
- 질문은 질문답변 게시판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피해흡수무시가 부족해서 솔플 클리어타임이 아무리 해도 줄어들지가 않는데..
어찌할까..
스펙업을 하긴 해야하는데.. 피흡무 박힌 듀얼돋은 너무 비싸고..
신수장비도 지금 7+1 7+1 7+1 7+1 6 6 4 4라서 교체하기에는 비용이 부담되고..
내공강화 방관노리는 거 포기하고 피흡무시를 노려봐야하나..
아니면 환수 피흡무시로 둘둘해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