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겜풍은 자유다. 

 - 질문은 질문답변 게시판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하.. 고민되네.. 브리트라..

컨텐츠 정보

본문

36d07f1aa4c6a4928e8a2a99f37b96ac_1775914556_6922.png
 



피해흡수무시가 부족해서 솔플 클리어타임이 아무리 해도 줄어들지가 않는데..

어찌할까..


스펙업을 하긴 해야하는데.. 피흡무 박힌 듀얼돋은 너무 비싸고..

신수장비도 지금 7+1 7+1 7+1 7+1 6 6 4 4라서 교체하기에는 비용이 부담되고..

내공강화 방관노리는 거 포기하고 피흡무시를 노려봐야하나..

아니면 환수 피흡무시로 둘둘해볼까...





관련자료

댓글 1개 / 1페이지
Total 2,390 / 1 Page
번호
제목
닉네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