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유 패치 이상한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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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연서버 서식중인 주술사입니다.
제 세팅은 아래와 같습니다.
1. 거의 세팅이 완성되었다고 생각했는데 패치 하나에 갈아엎어야되게 생겼습니다.
-> 공마마 돋 활용하기 위해서 공증/마증 비율을 맞추니 시향이 떨어지고, 명중이 40이 떨어집니다.
(인드라 레이드를 위해서는 템 세팅 변경이 필수불가결해졌습니다)
-> 명중을 위해 공증을 버리면 본섭대비 공증이 400이 빠집니다.
-> 마증 효율이 좋아졌다고 하지만, 본섭 현재 적용되는 기준과 다르지 않습니다.
2. 방무 수치는 올랐으니 실제로는 스팩업 아니냐?
-> 방무 수치 올라서 딜이 오른 것 보다 몹이 더 쎄졌습니다.
-> 같은 조건에서 찍은 딜 스샷인데, 차이가 심합니다. (명중은 황룡신물4성이 있어 안 찍고도 가능했습니다)
- 스샷1. 상단 괴유, 하단 연 딜
- 스샷2. 좌 괴유, 우 연 딜
운영자가 언급한 현재 스팩대비 손해가 없다는 것은 거짓입니다.
신수템은 더 가관입니다, 본섭 320 방관이 괴유에서는
190이 오릅니다..
필자의 생각은 운영자는 지금 겉으로 보여지는 숫자를 올려, 유저로 하여금 과금유도를 하려는 목적으로 보여집니다.
패치 한 번으로 인해서 기존에 편함을 위해 오버스팩으로 맞추고 게임을 즐기던 유저들은 무슨 죄입니까?
이게 이래도 정상적인 패치일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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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5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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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동_재회님의 댓글
은욱님이 논점을 잘못 이해하셨다기보다 아직 테스트 서버라 정느님께서 하시는 걱정을 하는 사람은 별로 없어서..
보통은 방관에 비해 부족한 방무 상승률이나 챙기기 너무 힘들어진 공증 마증 마치 혹은 명중에 대해 이야기를 많이들 하니까요
일단은 저것도 조금 낮춰 조정된 방어력이니, 방관 방무를 적합하게 밸런싱한 뒤 레이드 몹 방어력을 재조정하지 않을까 합니다.
저게 당장 다음 주에 넘어올 업데이트도 아니니 너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듯 합니다.
보통은 방관에 비해 부족한 방무 상승률이나 챙기기 너무 힘들어진 공증 마증 마치 혹은 명중에 대해 이야기를 많이들 하니까요
일단은 저것도 조금 낮춰 조정된 방어력이니, 방관 방무를 적합하게 밸런싱한 뒤 레이드 몹 방어력을 재조정하지 않을까 합니다.
저게 당장 다음 주에 넘어올 업데이트도 아니니 너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