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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냥의길 - 경험치 기준으로 롤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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먼저 공지 내용 보시겠습니다. 


안녕하세요바람의나라입니다.

 

4/28(업데이트를 통해 사냥의길 개선 작업을 하였으나,

기존 고객님들께서 다양한 방식으로 이용하시던 부분을 미처 고려하지 못하여

오히려 불편함을 느끼고 계신 고객님들의 말씀을 확인했습니다.

 

좀 더 면밀히 살피지 못하여 고객님들께 불편을 드리게 되어 죄송합니다.

이번 사냥의길 업데이트를 준비하게 된 의도를 말씀드리고,

오늘 임시점검으로 추가 수정하는 사항을 안내해 드립니다.

 

 

[4/28(사냥의길 업데이트 의도]

사냥의길은 게임 내에서 사냥을 하는 동안 자연스럽게 보상을 받을 수 있도록 설계된 콘텐츠였습니다.

이번 업데이트는 사냥의길 이용 중 발생되는 불편함을 개선하거나

새로운 편의기능을 제공하는 것에 중점을 두고 개선을 진행하였습니다.

 

1. 임무 진행 및 안내 방식 개선

각 확률에 따라 부여되는 임무로 인해 나에게 맞지 않을 경우 임무를 변경하는 불편 감소를 위함.

지역에 따라 수행하기 어려운 임무 종류가 추천되는 경우를 개선하기 위함.

사냥의길을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도 임무를 쉽게 진행할 수 있도록 개선하기 위함.

 

2. 보상 지급/사용 및 안내 방식 개선

보상 수령 시 보상마다 다른 만료일과 짧은 사용기간에 대한 불편 해소를 위함.

황룡/청룡의눈물 사용 방식의 불편함을 개선하기 위함.

오늘 완료한 임무와 획득 보상정보를 함께 확인할 수 있도록 개선하기 위함.

 

3. 적정 몬스터 판단 기준 개선

적정 몬스터 판단 기준을 몬스터가 지급하는 경험치를 기준으로 하는 경우,

휴식경험치 등으로 인한 보너스 경험치 적용 유무에 따라

동일한 장소에서 사냥 중이더라도 처치 임무 진행이 이어지지 않는 경우가 있어서 이를 개선하기 위함.

- [추천 사냥터로 빠른 이동기능을 추가하여 사냥의길 임무 진행 편의성을 개선하기 위함.

 

[4/29(임시점검 수정 사항]

위와 같은 의도로 개선을 진행하였으나,

업데이트 준비가 미흡했던 점과 불편을 느끼시는 가족분들의 마음에 공감하여

아래와 같이 임시점검으로 일부 내용을 수정할 예정입니다.

 

■ 점검 일시 2022년 4월 29(오후 6:45 ~ 7:15 (총 30)

■ 수정 내용

사냥의길 적정 몬스터 판단 기준은 경험치를 기준으로 다시 적용하고레벨별 임무 목표 수치를 하향합니다.

사냥의길UI 내 임무별 툴팁 안내를 수정합니다.


이상 공지사항이었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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괴유서버의 사냥의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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