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누구나 공식홈페이지 자료를 게시하시면 됩니다.

 - 제목, 내용은 그대로 게시해 주세요. (예전공지는 게시 금지)

 

분류 점검

(수정) 6/29(목) 테스트 서버 업데이트 점검 안내

컨텐츠 정보

본문

안녕하세요두리GM입니다.

 

2023년 6월 29(테스트 서버 업데이트 점검을 진행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 자세한 내용은 [바람팀 이야기게시판에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 야기 - 2023  이트 노트 가기]


ImageViewer.aspx?oidFile=6940049224801244677

- 2023년 6월 29(오전 8시 오후 4시 57분 (8시간 57분)

 

ImageViewer.aspx?oidFile=6940049224801244676

[테스트서버 초기화 정보 이전 작업]

 - 테스트서버 초기화 정식 서비스서버 정보 이전 작업이 진행됩니다.

 : 자세한 내용은 아래 공지사항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6/29(목) 테스트 서버 초기화 & 정보 이전 작업 사전 안내 공지사항]

 

[신체 각성 시스템 개편]

원활한 테스트를 위해 부여/고구려진입로의 테스트파견승NPC를 통해 신체강화를 초기화할 수 있습니다.

초기화 시 모든 부위의 등급이 초기화되며소모한 전표와 신체강화비약을 돌려받습니다.

 

기존 신체각성 시스템이 신체강화 시스템으로 개편됩니다.

 : 캐릭터의 성장에 맞춰 능력치도 함꼐 성장해나갈 수 있도록

게임 콘텐츠(사냥환상의시련악귀문레이드 등)에서 획득한 재료를 소모하여

캐릭터 자체를 강화할 수 있습니다.

 : 신체강화는 6차승급 이상부터 이용할 수 있으며부위 별 1가지 능력치를 선택하여 적용할 수 있습니다.

신체강화 재료 획득처

6

나락 시스템안시성 전투 포상환상의시련 클리어

7

나락 시스템안시성 전투 포상환상의시련 클리어레이드 보상상자

※ 기존 6차승급 이상 캐릭터에게는 육성한 레벨에 따라 신체강화비약과 전표를 지급해드립니다.

 

신체각성 삭제에 따라 다음 내용이 변경/조정됩니다.

타격흡수/마력흡수 능력치가 캐릭터 성장 시 상승하는 기본능력치(/민첩/지혜/지력/건강)

비례하여 상승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가문특성에 있는 신수유물 제작확률 능력치가 상향 조정되었습니다.

 

장비아이템에 신체강화 효과 능력치를 추가합니다.

 : 장비아이템에 신체강화 효과를 추가하여 장비 장착에 따라 신체강화 효과를 더욱 상승시킬 수 있습니다.

 : 장비의 가치가 높을수록 높은 신체강화 효과가 적용됩니다.

  (장비의 가치는 현재 게임 내 장비의 희소성과 능력치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설정하였습니다.)

예시무기에 신체강화효과 10%가 적용되어있을 경우무기 부위에 적용된 신체강화 효과가 10% 상승

※ 테스트 과정에서 강화 부위별 능력치와 수치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각인 부가잠재능력 능력치 개편]

각인비서를 사용해서 부여하는 능력치가 효과로 변경됩니다.

 : 기존 각인으로 부여되어있던 고정(+) 능력치는 효과로 전환됩니다.

 : 성장각인 시스템이 삭제됩니다.

 

황금돋보기류 아이템으로 부여하는 부가잠재능력이 효과로 단일화됩니다.

 : 기존 부가잠재능력으로 부여되어있던 고정(+) 능력치는 효과로 전환됩니다.

 : 콘텐츠(도귀촌 장비 재감정 등)에서 부여하는 부가잠재능력은 해당되지 않습니다.

 

각 능력치에 마우스 오버 시각인/부가잠재능력을 통한 강화 효과로

  상승된 능력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마법치명무시직타저항무시타격흡수무시마력흡수무시 능력치가 추가됩니다.

 : 시전자가 공격 마법을 사용할 때시전자의 마법치명 수치에서 피격자의 마법치명무시 수치가

차감되어 적용됩니다.

시전자가 공격 마법을 사용할 때시전자의 타격흡수 수치에서 피격자의 타격흡수무시 수치가

차감되어 적용됩니다.

시전자가 공격 마법을 사용할 때시전자의 마력흡수 수치에서 피격자의 마력흡수무시 수치가

차감되어 적용됩니다.

피격자의 직타저항수치에서 시전자의 직타저항무시가 차감된 값이 0보다 큰 경우

직타저항 효과가 적용됩니다.

: 700레벨 이후 레벨에 비례하여 마법치명 수치가 감소되어 적용되던 부분이 삭제되었습니다.

: ‘마법치명무시능력치가 7차 이후 사냥터의 몬스터에게 몬스터 레벨에 비례하여 적용됩니다.

 

[사냥터 심연/나락 난이도 개편]

기존 일반/심연/나락 난이도 3단계 구분이 아닌 나락 시스템이 새롭게 추가됩니다.

사냥터 입장 전해당 지역 사냥터의 몬스터 강화 효과를

자유롭게 선택하여 적용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효과를 선택해서 나락 레벨이 증가할수록 보상 획득 확률도 증가합니다.

 : 획득 확률이 증가하는 보상은 나락 설정 팝업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오후 6시 수정) 신체각성 & 능력치 개편 영향을 반영해서 일부 사냥터의 몬스터 및

  레이드 몬스터의 능력치가 변경되었습니다.

 

테스트 서버는 [게임 다운로드] 페이지에서

[테스트 버전→ [괴유 서버 접속] 버튼을 클릭하면 접속할 수 있습니다.

ImageViewer.aspx?oidFile=6940049224801244841


감사합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2,309 / 1 Page
번호
제목
닉네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