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답변

- 열심히 답변한 멤버에게 '답변채택'을 해주세요~!

- 답변베스트 선정시 답변이 채택된 답글에는 가산점이 있습니다.

- 답변에 우수한 멤버들은 새로워질 답변혜택이 추가될 예정입니다.

- 시세질문은 서버별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안녕하세요 밑에 바린이 다시한번 인사드립니다.

컨텐츠 정보

본문

많은 스승님들께서 응원과 질문에 대한 답을 적어주셔서


역시나, 


애초에 인게임이 아닌 커뮤니티를 통해 질문을 하는게 질적으로 우수하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선배님들. 


다름이 아니라 질문이 하나 더 있어 글을 올립니다. 


선배님들의 조언에 따라 1차목표를 6차승급을 우선으로 하고 있었습니다. 


어제 정말 재미나게 500이상의 레벨을 달성하며 5차전직을 하려 영웅의 길을 진행하던중 스펙이 부족한지, 컨트롤이 미숙한지... 보스몬스터를 잡지 못하고 게임을 종료하였습니다.. 


그동안 게임돈 500만원 가량 모아 거래소에 들어가려 하였는데 생성한지 3일이 되지 않아 이용이 불가능 하더라구요... 


물론 도움을 받을 수 있으면 좋겠지만 천천히 게임을 즐기며 하고싶어 질문을 드립니다.


1. 영웅의 길을 더이상 진행하지 못하여 멈춰있을때는 어떤 컨텐츠로 스펙업을 할 수 있나요? 


2. 거래소이용시 제가 가진 게임돈으로 구매할 가장 첫번째 아이템을 어떤 부위로 선택하는게 맞을까요 ?


이상 바람에 진심인 바린이였습니다.

관련자료

댓글 9개 / 1페이지

끓끊님의 댓글의 댓글

정말 감사드립니다!
저는 현질없이 천천히 게임을 즐기고 싶습니다...
조언대로 꾸준히 사냥해 체력과 마력을 먼저 올려본 후 다시 도전해봐야겠네요!!

힐러히처리님의 댓글의 댓글

전표로는 거래소이용이 안됩니다 ㅠ
전표는 상점에서 물약을 사거나 무기 수리하는데 사용하고 거래소이용시에는 금전이 따로 있어야되요 ㅠ

호동_조랑아조랑아님의 댓글

1. 영웅의길이 멈췄을 때 성장
5차 실패... 면 각성아수라 실패하신 것 같네용 ㅠㅠ. 각성아수라는 어지간해선 바린이 혼자 못잡아요. 직업/스펙에 따라 좀 다르긴 한데, 대부분 사자후나 세계후를 통해 도움을 요청하는 것이 좋아요. 연서버이신 것 같은데, 아쉽게도 제가 도와드릴 수는 없네용 ㅠㅠ.
5차승급은 원래 그렇고, 이후에 570레벨쯤인가? 타계에서 잠깐 끊기는부분 있다고 해요. 도호귀인한테 경험치 막 팔다보면 경험치손실 생겨서 그런 걸로 알고 있는데, 이부분 주의해주세용 ㅎㅎ.
보통의 경우 605레벨? 쯤 영웅의길이 끊겨요. 이때는 지옥에서 진'환혼가면 퀘스트랑 망토 업그레이드 퀘스트 해주신 다음 흉수계가시면 되요.
그러고나면 영웅의길 다시 열렸다가 650레벨쯤인가? 또 끊겨요. 본인 사냥 효율 확인하시면서 + 향후 어떻게 게임할 지 봐가면서 670까지는 흉수계/봉래산/암흑결계에서 버티시면되용 ㅠㅠ.
이렇게 사냥할 때, 요즘은 이벤트로 쉽게 얻을 수 있는 18k요강 써주세요. 그리고 출세가도? 확인해보시면 경험치물약도 주니까 이것도 잘 써주세용 ㅎㅎ. 요즘 소확행? 니나노도 하는 것 같던데, 이것도 써주세요.

2. 거래소 이용 시 아이템은 가진 돈과 장비 및 컨텐츠를 어느 정도 즐길지에 따라 달라요 ㅎㅎㅎ. 위에 주구장창 쓴 막히는 구간들에서, 천천히 생각해보시고 결정하시면 될 것 같아용 ㅎㅎ. 다른 댓글 확인해보니 전표 ㅠㅠ.... OTP가입하셔서 호박 꾸준히 모으세용!

달비님의 댓글

최근 가문력때문에 6차캐릭터를 여러개 양산해본결과 영웅의길만따라가도 막히는구간없이 6차찍습니다 주술사의경우 6차퀘완료까지5시간안쪽입니다
5차퀘 아수라잡는거만 도움요청하시면될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