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답변

- 열심히 답변한 멤버에게 '답변채택'을 해주세요~!

- 답변베스트 선정시 답변이 채택된 답글에는 가산점이 있습니다.

- 답변에 우수한 멤버들은 새로워질 답변혜택이 추가될 예정입니다.

- 시세질문은 서버별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8차승급 퀘스트 레이드 준비

컨텐츠 정보

본문

795찍었겠다, 슬슬 8차를 준비하고 있어요.


근데 직업이 도적이다보니, 수화흑 특히 흑룡장 등반할 때 수시로 죽는다는 게 걱정되네요.


해서, 부캐를 적당히 키워서 부캐에게 쩔을 받으려고 생각중이에요.


그런데 어차피 죽는 게 문제면 도사를 일단 키워야 할 텐데, 그냥 딜러 도사를 확 밀어주면 수화흑에 거마왕/마령 일반까지 다 깰 수 있을까요?


아니면 도사는 수룡장 원거리공격, 흑룡장 등산 무던하게 할 정도로만 키우고, 거마왕/마령 일반은 본캐 도적이나 부캐 천인or살수에 투자해서 깨도록 준비하는 게 좋을까요? 최종관문인 마고 생각하면 본캐 도적에 투자하는 게 맞는 것 같기도 한데...


궁금해요~.

관련자료

댓글 4개 / 1페이지

연_태시아님의 댓글

1. 흑룡장 등반할때 자주 죽는다구요. 딜이 되고 맵 하나하나 순삭 가능하고 체관리 된다면 44하 또는 44중 쓰고 가시는 걸 권장합니다. 한 10굴까지는 즉사가 안나올텐데 이후 몹 색이 바뀌는 녀석들 부터 간혹 즉사가 나옵니다.  44 관리하면서 올라가면 충분합니다. (44하는 쿨이 좀 기니깐 시동+쿨버프 받을 수 있다면 추천함.)
2. 딜도사.. 차라리 주술 키워서 위 레이드 다 돌리는게 낫지 않을까요?!
3. 마지막 마고신이 문제가 아니라 3종 용장 레이드에서 단서뜨는거, 삼대천 5층 등반(문파 지원 가능하면 수월) 이 2개만 클리어 하면 마고신은 클리어 영상 확인하면서 패턴(시계방향 도는거)만 익히면 무난합니다. 불장판 나오기 전에 패턴 날라오는거는 44만 있으면 안죽습니다. 구글에서 '바람의나라 마고신' 이라고 검색하면 무수히 많은 공략영상이 나옵니다. 참고할건 불장 시계방향 피하기만 잘하면 됩니다. 마고신은 1일 3회 도전 가능합니다.(빛봄이라는 네임의 유투버님 영상이 최신꺼로 잘 나와있네요.)

호동l조랑아조랑아님의 댓글의 댓글

오웅 상세한 답변 감사해요 ㅎㅎ.. 근데 본캐 스펙이 장비마법 부여가 문제가 아니라 아직 기본적인 방무/방관/공증/마치도 신경 안 써져 있어서 ㅎㅎㅎ....일단 8차 관문들은 좀 뒤에 생각하고 스펙맞추고 레이드도 연습삼아 한두 번 돌아보고 하는 게 맞겠군요 ㅎㅎㅎㅎ.

연_태시아님의 댓글의 댓글

추가적으로 갑옷 장비마법은 굳이 본갑옷에 안써도 됩니다. 귀문진산갑류 같은 저렴한 신화갑옷에 '44하' 붙여놓고 장비마법 쓰고 갈아끼우면 그만입니다.
Total 1,246 / 1 Page
번호
제목
닉네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