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각인이 더 좋나요???
본문
바린이방무 1.62%+0.32% 4줄 투구부위+바린이방무 1.62%+0.32% 4줄 무기부위
방관 3.5%+0.5% 4줄 투구부위+방관 3.5%+0.5% 2줄 3.0%+0.5% 2줄 무기부위
나중에 3.5%+1.5% 4줄로 다 바꿀거고요 현재로서는 저 방관작으로 해서 할려고합니다 고수분들 지금 상태에서 저 두가지 각인중에 어떤 각인이 더 좋은지 댓글로 알려주세요
사냥/레이드/시련만 합니다 직업은 도적 레벨863입니다
관련자료
댓글 2개
/ 1페이지
바람의나라 game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