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답변

- 열심히 답변한 멤버에게 '답변채택'을 해주세요~!

- 답변베스트 선정시 답변이 채택된 답글에는 가산점이 있습니다.

- 답변에 우수한 멤버들은 새로워질 답변혜택이 추가될 예정입니다.

- 시세질문은 서버별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어떤 각인이 더 좋나요???

컨텐츠 정보

본문

바린이방무 1.62%+0.32% 4줄 투구부위+바린이방무 1.62%+0.32% 4줄 무기부위

방관 3.5%+0.5% 4줄 투구부위+방관 3.5%+0.5% 2줄 3.0%+0.5% 2줄 무기부위


나중에 3.5%+1.5% 4줄로 다 바꿀거고요 현재로서는  저 방관작으로 해서 할려고합니다 고수분들 지금 상태에서 저 두가지 각인중에 어떤 각인이 더 좋은지 댓글로 알려주세요

사냥/레이드/시련만 합니다 직업은 도적 레벨863입니다

관련자료

댓글 2개 / 1페이지

거북이딜러님의 댓글

바린이 방무는 대중적이고 상대적으로싸게 셋팅 가능 8차 이후에는 한계가 와서 방어구관통 셋팅으로 바꾸긴 해야 함.
Total 1,317 / 1 Page
번호
제목
닉네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