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강패치 한편으로 걱정이됩니다.
본문
요강패치로인해서
현질을 하는 사람과 그렇지 않은 사람의 격차가
생각보다 너무 벌어질까봐 걱정이네요..
RPG게임 자체가 캐릭터 성장을 바탕으로 만족감을 얻는건데
이렇게 패치가되면 성장속도 차이가 체감되면서
하위 유저들이 박탈감을 더욱 느끼고
소소하게 투자하던 분들도 크게크게 지르는 분들과 격차가 심하게나서 게임을 접진 않을까 걱정이네요..
고인물만 많이 남으면
그분들은 남들에비해 우위에 있다는 생각이들까요..ㅠㅠ
관련자료
댓글 8개
/ 1페이지
주애님의 댓글의 댓글
황금요강 중첩 미사용시 경험치획득 제한 뭐 이런게 아닌데… 뭐가 큰 문제죠
따지고 보면 금액 별 추가 경험치 차이를 두는 거죠. 탕약 성요 순금 백금 등등요. 돈을 더 쓰면 시간을 줄여준다는 측면에서 크게 문제될 건 없어보입니다.
그 차이를 메우고 돈을 쓰기 싫으면 시간을 더 투자해서 남들 1시간 사냥할거 두시간 하면 되는거고… 돈을 더 써서 시간을 줄여주는 하나의 수단인건데 . PC방 프리미엄도 마찬가지고…
뭐 경험치 배울이야 휴경이란게 나올 때 부터 있던 말이었습니다. 휴경 쓰고 안쓰고가 경험치 3배가 차이나듯요. 돈 쓰기 싫으면 시간을 3배로 쓰면 되겠죠..
따지고 보면 금액 별 추가 경험치 차이를 두는 거죠. 탕약 성요 순금 백금 등등요. 돈을 더 쓰면 시간을 줄여준다는 측면에서 크게 문제될 건 없어보입니다.
그 차이를 메우고 돈을 쓰기 싫으면 시간을 더 투자해서 남들 1시간 사냥할거 두시간 하면 되는거고… 돈을 더 써서 시간을 줄여주는 하나의 수단인건데 . PC방 프리미엄도 마찬가지고…
뭐 경험치 배울이야 휴경이란게 나올 때 부터 있던 말이었습니다. 휴경 쓰고 안쓰고가 경험치 3배가 차이나듯요. 돈 쓰기 싫으면 시간을 3배로 쓰면 되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