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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론은 바람의나라는.. 우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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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선 적으로 해야할건 소통임...


그냥 자기들 맘대루 분쟁지역 만들고 도전천하 콘텐츠 만들고.. 


이딴짓을 하니깐 결국 유저들이 하나둘씩 떠난거져..


유저는 만들어달라고 안했음. 지들 내키는대로 다 만들고 결국 그것도 다 독점화 되고..


이번 업데이트도 결국은  얼마나 애내들이 유저들이 뭘 원하는지 모른다는거임..


그냥 8차 승급 내놓고 던젼 내놓고. 끝.....


복귀나 등 하는사람들은 아 이거 새로운거구나 해봤자나 아에 접근조차 못함.. 결국


인맥이나 등등 없으면 아에 접근 불가능 콘텐츠를 양성하는게 이 개 xxx 들의 노력이라는거임..


언제까지 이대로 유지할지 모르겠지만 결론은  개발자나 기획자 디렉터 다 바뀌지 않는이상


이대로 계속 간다는거임.. 안바뀜,. 유저와 소통하면 욕 바가지로 쳐먹을거 아니깐 안하는것도 있긴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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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4개 / 1페이지

천랑성님의 댓글의 댓글

1%를 위한 상위 콘텐츠를 당연히 만들어야 한다고 생각이 듬 돈 든만큼 즐길수 있도록 하지만. 바람의나라는 너무 도가 지나치게 되어버렸음... 거기에서 문제점이 나타나니 유저들이 아마두 많이 접겠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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