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환골탈태의 목적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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확률성 캐시 아이템이 안팔리기 위해서


이걸 패치하는거임. 유저의 입장이 무엇이든 그건 중요한게 아닌거 같음


농촌은 거의 사행성을 잘 안지름.. 소수만 지르고 연서버만 거의  좀 지르고.. 


그걸 더 많이 지르도록 유도하는거죠. 


그리고 결국은 떠날유저는 떠나겠지만 적응할 유저들은 계속 하게 되어있음.


이걸 알기 때문에 게임사는 걍 이패치 그대로 하는거임. 


또한 이게 요즘 잘나가는 게임들 강화 시스템임. 그걸 본보기로 바람의나라에 적용시킨거죠.


근데 문제점은 다른게임들은 어느정도 실패하면 성공율이 점점 올라가게 해줌.. 근데 바람의나라는 그걸 


적용했는지 안했는지 모르겠음. 결론은 할사람들은 사행성 어느정도 지르고 계속하고  사행성 안지르고.. 그냥 대충대충하다


가 떠날유저들은 걍 떠나가라는거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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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3개 / 1페이지

호동_샴푸홀릭님의 댓글

이 글 보고 알게됐네요!

다른 게임은 유저 친화적으로 실패 자주하다보면 무조건 성공할 수 있게 하는데

바람은 실패하면기회가 점점 더 줄어드는 것 같아요.

흰고라니님의 댓글

이게 맞는 것 같아요. 새로운 BM 창출 같아요.
일반 유저들에게 기회를 열어주는 것 처럼 보이지만, 실제로 까보면 현질 없이는 아무것도 못하는건 여전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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